책 소개
후시미 츠카사 라이트노벨 『에로망가 선생』제3권 《여동생과 요정의 섬》. 무사히 ‘여동생 소설’ 1권을 탈고한 이즈미 마사무네는 ‘집필 합숙’을 명분으로 내세운 인기 작가(야마다 엘프)의 설득과 사랑하는 여동생 사기리(에로망가 선생)의 권유에 응해, 작가 선배(센쥬 무라사마)와 함께 남쪽 섬을 찾았다. 하지만 집필은 뒷전으로 하고, 엘프와 마사무네는 그 몸을 아낌없이 드러내는 야한 수영복을 선보이는데──남쪽 섬에서 집필 합숙! 대망의 수영복 에피소드♥
책소개
무사히 ‘여동생 소설’ 1권을 탈고한 이즈미 마사무네는 ‘집필 합숙’을 명분으로 내세운 인기 작가(야마다 엘프)의 설득과 사랑하는 여동생 사기리(에로망가 선생)의 권유에 응해, 작가 선배(센쥬 무라사마)와 함께 남쪽 섬을 찾았다.
하지만 집필은 뒷전으로 하고, 엘프와 마사무네는 그 몸을 아낌없이 드러내는 야한 수영복을 선보이는데──
신인 작가, 엘프 편집자 등장! 첫 집필 합숙은 과연 어떻게 전개될 것인가?!
출판사 제공 책소개
고등학생 라이트노벨 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 여동생, 그리고 그 주위 인물들이 벌이는 하트풀 코미디. 대성한 라이트노벨 작가가 글을 통해 풀어놓는 소설 속 라이트노벨 업계 이야기는 이번에도 편집부 사람들을 웃기고, 울렸습니다.
「궁극의 라이트노벨」에서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여동생 소설」로── 목표를 향해 차근차근 전진하는 이즈미 남매의 이야기를 끝까지 지켜봐 주셨으면 합니다.